백화점

  • 티바나 매장에서 머그컵 구입 후 사용기
  • 서울 스타벅스 티바나 매장 위치(3곳)

 

티바나 매장에서 머그컵 구입 후 사용기

 스타벅스 티바나 매장에서만 살 수 있는 한정 굿즈가 있다. 스타벅스 이대 1호점에 갔을 때 2층에 티바나 매장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당시 티바나 매장에서 봤던 텀블러들 중 괜찮았던 것이 있었다. 그 텀블러를 찾기 위해 다른 스타벅스 매장에 갔다. 그러나 티바나 텀블러는 일반 매장에서 찾아볼 수가 없었다.

 

 그 후로 티바나 매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나는 이대 1호점에서 티바나 포터 머그와 티바나 리드 머그를 샀다. 티바나 포터 머그는 어느정도 용납할 만한 가격대였지만 리드 머그는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다. 게다가 티바나 리드 머그를 사려고 간 날, 티바나 포터 머그가 너무 예뻐 덤으로 산 것이었다. 리드 머그는 컵 뚜껑이 있어 실용적일 것 같았다. 그러나 디자인이 예쁜 포터 머그를 더 자주 사용한다.

 

 

 포터 머그를 매일 사용했다. 매일마다 컵을 씻는다. 그런데 문제가 발생했다. 컵을 씻고 나서 물기를 힘껏 털다가 컵이 깨진 것이다. 일주일도 되지 않아 컵이 깨져 버렸다. 산산조각은 나지 않았고, 금이 크게 갔다. 더이상 사용할 수 없을것 같아 바로 버렸다.

 

 한 달이 지나고 컵을 다시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번에는 티바나 포터 머그만 두 개를 사기로 했다. 한 개는 집에서 쓰고 나머지 한 개는 직장에서 쓰기 위해서다. 직장에서 집에 가는 길에 티바나 매장이 있는지 찾아봤다. 티바나 매장이 많을 줄 알았는데 서울에는 3개밖에 없었다. 스타벅스에서 티바나 브랜드를 야심차게 기획했으나 실패했다는 이야기를 듣긴 했는데 그 이야기가 실감이 되었다.

 

 

서울 스타벅스 티바나 매장 위치(3곳)

스타벅스 더종로R점

 스타벅스 더종로R점은 종각역 3번 출구, 3-1번출구로 나가면 빠르게 갈 수 있다. 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 종로타워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스타벅스 대한상공회의소R점

 스타벅스 대한상공회의소R점은 시청역 인근에 있다. 지하철역과 조금 떨어져있어 5분정도 걸어가야 한다. 시청역 9번출구로 나오면 빠르게 갈 수 있다.

스타벅스 이대R점(이대1호점)

 스타벅스 이대R점은 이대역 2, 3번출구로 나와 언덕길 아래로 내려가면 찾을 수 있다. 이대역에서 나와 이화여자대학교 방향으로 가다보면 오른쪽에 스타벅스 매장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